대장분교 학생들 -기업트위터 멘토 견학 다녀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현숙 작성일2010-09-06 10:53 조회8,2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기업트위터 멘토 견학을 다녀와서..
대장분교 5학년 유 진
부천 덕산 초등학교의 대장분교인 우리 학교는 전교생이 17명이다…
9월1일 우리17명의 학생들은 기업트위터 멘토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아시아나학공,SBS방송,우리은행,스타벅스 등 여려 회사의 언니오빠 20명이 우리와 함께 견학활동을 하였다. (ㅎㅎ 우리학생수보다 더많다)
제일먼저 SBS방송사에 가서 뉴스진행하는것과 라디오 방송 하는 것을 보았다. 커피프린스에서 본 김창완 아저씨와 양희경 아줌마가 방송을 하고 계셨다. 너무 신기했다.
남산타워로 가는 오르막길은 힘들었지만 남산타워 꼭대기에서의 맛있는 점심과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는 정말 멋졌다.
다음은 우리 은행에 가서 옛날 저금통과 은행에 대해 알아보았다.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고 참 재미있었다.
마지막으로는 아시아나 항공에 갔는데 비행기조정 시뮬레이션을 체험했다.
내가 진짜 비행사가 된 것 같은 느낌에 난 너무도 신나고 재미 있었다.
체험활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와서 우리는 선물을 많이 받았다. 보잉747모형 비행기는 넘넘 멋졌고 문구세트에 들어있는 램브란트 그림집은 내 마음에 쏙 들었다. 선물이 너무 많아 들고 오기고 힘들었다. 내가 부자가 되서 쇼핑을 한것같은 기분이었다.
우리들에게 멋진 체험을 하게해준 20명의 언니오빠들과 회사의 회장님들 그리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우리 다정하신 김형숙 교장선생님께도….
진짜 멋지고 신나는 하루였다. 오늘밤 비행기를 조정하는 멋진 꿈을 꾸었으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