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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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공고 제2024-9호] 오정종합사회복지관 바닥 청소 및 왁싱 작업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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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4-11-21 09:24 조회58회 댓글0건

본문

수의(공사) 계약 견적제출 공고

계약공고 2024 - 9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1. 21.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 물품, 공사 개요

. 발주기관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품명(계약명):오정종합사회복지관내부 바닥 청소 및 왁싱 작업

연 번

내 용

기간

세부내용

비 고

1

각 실별 바닥 청소

및 왁싱 작업

24.11.21

~12.11.

-B1층 급식소, 프로그램실2

-1층 사무실, 관장실, 상담실

-2층 사무실, 상담실, 수다,

프로그램실1

-3층 강당

-기타 엘리베이터 내부

 

계약 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기초금액 : 2,200,000(부가세 포함)

. 계약장소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1. 09:00 2024. 12. 04. 18:00

. 계약일자 : 20241205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해당업종이나 해당유사업종 관련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일 시 : 2024. 12. 04. 18 : 00 이후

. 선정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ojeong.or.kr/)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ojeong01@hanmail.net)로 제출합니다.

6. 입찰관련 규정 숙지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

 

7. 보충정보 제공처
- 기타 시설 내용 문의 및 자세한 사항 문의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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