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계약공고 제2023-11호] 편의 및 노후 시설보강 공사 견적제출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3-11-28 14:17 조회66회 댓글0건

본문

수의(공사) 계약 견적제출 공고

계약공고 2023 - 11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3. 11. 28.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 물품, 공사 개요

. 발주기관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품명(계약명):오정종합사회복지관 편의 및 노후시설 보강공사

연 번

내 용

기간

세부내용

비 고

1

내부경사로 설치

23.11.28

~12.15

-B2층 주차장 출입구

-3층 도서관 출입구

 

2

외부담장정비

-지하1층 내부누수 방지를 위한 담장정비

 

3

국기봉정비

-노후 국기봉 안전장비설치 및 규격에 맞게 국기봉 보수

 

4

화장실편의시설 보강

-화장실 이용시 필요한 편의시설추가 설치(유아용거치대)

 

5

센서등 교체

-출입구 노후 센서등 교체

 

6

표찰 교체

-내부 프로그램실 변동에 따른 각 실별 명패 교체

 

계약 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기초금액 : 7,700,000(부가세 포함)

. 계약장소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11. 28. 09:00 2023. 12. 04. 18:00

. 계약일자 : 20231205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해당업종이나 해당유사업종 관련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3.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일 시 : 2023. 12. 04. 18 : 00 이후

. 선정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ojeong.or.kr/)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ojeong01@hanmail.net)로 제출합니다.

6.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

7. 보충정보 제공처

- 기타 전기시설 내용 문의 및 자세한 사항 문의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 발주기관 담자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홍성만(032-677-01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