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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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공고 제2023-10호]프로그램실 환경개선 공사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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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3-11-01 16:50 조회180회 댓글0건

본문

수의(공사) 계약 견적제출 공고

계약공고 2023 - 1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3. 11. 01.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 물품, 공사 개요

. 발주기관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품명(계약명):오정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실 환경개선 공사

연 번

내 용

기간

세부내용

비 고

1

프로그램실

환경개선 공사

23.11.01

~11.10

-카페마루원 : 현재 주방의 공간

추가 확보, 창고 축소,

기타벽채 및 바닥 교체 실시, 조명 공사, 에어컨 이설 등

-자람터 : 벽채 및 바닥 교체 실시, 출입문 교체 등

-자산취득 : 싱크대 교체, 아일랜드식탁, 자람터 하부붙박이장 등

 

계약 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기초금액 : 44,000,000(부가세 포함)

. 계약장소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11. 01. 09:00 2023. 11. 10. 18:00

. 계약일자 : 20231114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02에 의거한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3. 계약상대자 결정

.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일 시 : 2023. 11. 10. 18 : 00 이후

. 선정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ojeong.or.kr/)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ojeong01@hanmail.net)로 제출합니다.

6.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

 

7. 보충정보 제공처

- 기타 전기시설 내용 문의 및 자세한 사항 문의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 발주기관 담자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홍성만(032-677-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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