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공고 제2023-10호]프로그램실 리모델링 공사 견적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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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3-11-01 16:50 조회66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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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공사) 계약 견적제출 공고
계약공고 2023 - 10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계약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2023. 11. 01.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 물품, 공사 개요
가. 발주기관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나.품명(계약명):오정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실 리모델링 공사
연 번 | 내 용 | 기간 | 세부내용 | 비 고 |
1 | 프로그램실 리모델링 공사 | 23.11.01 ~11.10 | -카페마루원 : 현재 주방을 공간 추가 확보, 창고 축소, 아일랜드식탁 시공, 기타벽채 및 바닥 리모델링 실시, 조명 공사, 에어컨 이설 등 -자람터 : 벽채 및 바닥 리모델링 실시, 창문측 하부장 추가 설치, 출입문 교체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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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 시기(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금44,000,000원(부가세 포함)
라. 계약장소 : 오정종합사회복지관 1층 사무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23. 11. 01. 09:00 ~ 2023. 11. 10. 18:00
바 . 계약일자 : 2023년 11월 14일
2.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0조 2에 의거한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3.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공고는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일 시 : 2023. 11. 10. 18 : 00 이후
라. 선정 발표 : 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ojeong.or.kr/)
※ 유효한 견적제출자가 1인일 경우에 재공고를 실시하지 않고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견적서는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이메일(ojeong01@hanmail.net)로 제출합니다.
6. 입찰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7. 보충정보 제공처
- 기타 전기시설 내용 문의 및 자세한 사항 문의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 발주기관 담당자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홍성만(032-677-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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