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계약공고2021-010호)오정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붙박이장 및 책장 구입업체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1-03-10 18:12 조회53회 댓글0건

본문

계약공고 제2021 - 010호


2021년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붙박이장 및 책장 구입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무실 안내데스크 및 파티션 구입 업체 선정 견적 제출 공고를 실시한 결과 아래와같이 업체를 선정하였기에 이를 공고합니다.


2021. 03. 09.



오정종합사회복지관장




1. 선정업체:우성퍼니처


2. 선정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한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추정가격 2,000만원이하의 물품구매용역계약) 따름.


3.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


4. 계약내용:오정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붙박이장 및 책장 구입.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