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공고2021-008호)사무실 안내데스크 및 파티션 구입 업체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성만 작성일2021-03-09 18:37 조회40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계약공고 제2021 - 008호
2021년 사무실 안내데스크 및 파티션 구입 업체 선정
오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사무실 안내데스크 및 파티션 구입 업체 선정 견적 제출 공고를 실시한 결과 아래와같이 업체를 선정하였기에 이를 공고합니다.
2021. 03. 09.
오정종합사회복지관장
1. 선정업체:코디사무용가구
2. 선정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한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추정가격 2,000만원이하의 물품구매용역계약) 따름.
3.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
4. 계약내용:오정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 안내데스크 및 파티션 구입.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